전자 상거래 전선을 강화하기 위한 SEO 관행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모든 웹사이트에서 실질적인 거래 차단기가 될 수 있으며 SEO는 잠재 고객을 유치, 전환 및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의 성공에 더욱 중요합니다. . 그러나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대한 SEO를 수행하는 것은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한 수백 수천 개의 제품 목록이 있기 때문에 매우 복잡합니다. 이것이 사이트가 항상 최적의 수준에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일련의 SEO 모범 사례를 따르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입니다. 검토하는 동안 연구와 최적화가 성공하려면 정기적으로 계속되어야 합니다.
Google 검색 결과에서 목록의 순위를 높이려면 SEO 수행을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핵심 영역에 집중해야 합니다.
SEO 평가: SEO 결점을 식별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대한 포괄적인 평가를 수행하여 시작합니다. 전체 웹사이트에 대해 평가를 수행하는 것이 좋지만 제품 페이지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여기에서 대부분의 결함이 감지되며 웹사이트 성능에 필수적입니다. Screaming Frog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 CSS, 링크 등을 크롤링하여 사이트 순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오류, 누락된 태그, 중복 항목 및 기타 문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연구: 키워드 연구는 웹사이트의 순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잘못된 키워드를 타겟팅하면 트래픽 품질이 낮아지고 판매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키워드를 전략적으로 사용하면 자격을 갖춘 고객을 유치하고 판매 및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관련성, 순위 난이도 및 검색량을 기반으로 조사를 수행합니다. 제품과 관련된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키워드는 경쟁 제품에 비해 검색량이 많고 난이도가 훨씬 낮기 때문입니다.
경쟁사 조사: 경쟁사의 웹사이트를 분석하여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 목록을 준비합니다. 경쟁하려는 키워드를 결정하기 위해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또한 이러한 경쟁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아키텍처를 파악하십시오. 주로 제품 페이지에 집중하여 웹사이트 탐색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바카라사이트
매력적인 제품 설명 작성: 대부분의 전자 상거래 상점 소유자가 제조업체의 제품 설명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실수를 하지 마십시오. 검색 엔진은 이를 콘텐츠가 중복된 경우로 간주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설명은 판매 및 전환율을 높이는 독특하고 유익하며 매력적인 판매 문구를 작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롱테일 키워드 사용: 롱테일 키워드는 3개 이상의 단어가 포함된 고도로 타겟팅된 키워드입니다. 장기 키워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무엇을 검색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장기 키워드에 최적화된 제품 페이지가 고객을 유치하고 판매로 전환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고객 리뷰 포함: 고객 리뷰가 있는 제품 페이지는 58% 이상의 방문자 전환에 성공하고 수익은 62% 이상 증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고객 리뷰가 신뢰 구축에 도움이 되고 잠재적 구매자에게 사회적 증거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Google이 고유한 콘텐츠로 자주 업데이트되는 페이지에 보상을 주기 때문에 고객 리뷰가 포함된 제품 페이지의 순위가 더 높습니다.
제품 페이지에 소셜 미디어 통합: Google 순위는 품질 및페이지의 관련성을 반영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신호의 양입니다. 고객 및 잠재 고객이 다른 잠재 고객과 제품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Facebook, Twitter, LinkedIn, Pinterest 등과 같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소셜 공유 버튼을 제품 페이지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지 로드 속도 최적화: 제품 페이지가 3초 이내에 로드되지 않으면 방문자의 최대 40%가 떠나고, 사이트 로드 시간에 실망한 고객의 약 80%가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지 않습니다. . 페이지 로드 시간은 지연 로딩, 제품 이미지 압축 및 코딩 문제 수정을 통해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메타데이터 작성: 제품 페이지에는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인기 있는 키워드를 통합한 독특하고 매력적인 메타 제목과 설명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최적화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메타데이터는 일반적으로 Google 검색을 수행하는 동안 잠재 고객이 가장 먼저 접하게 되므로 잠재 고객에게 구매를 유도하는 매력적인 제품 설명 사본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리치 스니펫 포함: 코드화된 데이터 형태의 스니펫을 제품 설명에 포함하여 가격, 가용성 등과 같은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니펫을 통합하면 클릭률(CTR)이 향상되고 순위가 높아집니다. 검색 결과에.
제품 이미지 포함: 제품 이미지의 품질은 잠재 고객이 제품에 대해 느끼는 것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고객이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항상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이미지를 포함하세요. 또한 이러한 이미지에 적절한 메타데이터로 태그를 지정하여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검색 친화적인 URL 사용: 제품 페이지 URL은 고유해야 하며 주요 키워드에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적절한 URL은 방문자에게 유용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면서 페이지가 무엇인지 검색 엔진에 알려줍니다.
모바일용으로 전자 상거래 사이트 최적화: 모바일 쇼핑이 절정에 달했으며 전자 상거래 상점을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려면 웹사이트에 반응형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은 항상 SEO 모범 사례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하는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웹사이트의 오류를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키워드 및 경쟁업체 조사를 수행하고, Google의 알고리즘 업데이트를 관찰하고,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고 고객에게 훌륭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변경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